1. [클레이하우스]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클레이하우스]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비가 오면 열리는 ‘불행을 팔 수 있는 상점‘ 괴소문으로 시작하는 도깨비 상점 책의 부록에 자세히… 장마상점 가장 높은 곳 펜트하우스에 계신다는 족장 – 인간의 기억을 훔쳐와서 음식에 넣는 레스토랑의…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 유영광 (클레이하우스)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저자 유영광 출판 클레이하우스 발매 2023.06.14. 먹구름 속에 있는 그 누군가의 무지개가 되어주라는 시인의 멋진 말로 기대감을 높였으나…. 어디선가 본듯한 짬뽕~ 그 잡채(?)~~ ㅜ.ㅠ…
2. [하나북][세트] 시간을 파는 상점 1~2 세트 – 전2권
[하나북][세트] 시간을 파는 상점 1~2 세트 – 전2권
[하나북][세트]내 몸 혁명 + 백년운동 세트-전2권 하단에 사진을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하나북]… ⏰ 하나만 보면 아쉽죠? ⏰ 구매 율이 높은 다른 상품을 소개합니다 [한문화]헬스의 정석 이론편 (2019)…
[세트] 퀸의 대각선 1~2 세트 – 전2권[세트] 퀸의 대각선 1~2 세트 – 전2권 베르나르 베르베르 지음, 전미연 옮김 / 열린책들 / 2024년 6월 평점… 독자적인 시간을 갖는 것을 더 선호하는 안트로 포비아를 가진 모니카란 두 인물의 성장사는 체스를…
3.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유영광 장편소설 베스트셀러) [선물소울]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유영광 장편소설 베스트셀러) [선물소울]
12월 14일 오후 7:30분에 북티크에서 유영광 장편소설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작가와의 만남에 참석했다…. 베스트셀러 작가의 꿈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실패를 포기하지 않고 계속했다는 것이다. 사실 책보다…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유영광, 장편소설, 베스트셀러추천큰 선물이라고 한다. 슬픔에 시름하고 있을 때 시간이 약이라는 말로 위로를 한다.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다고 애통해하지 않아도 되겠다.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유영광, 장편소설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주는…
4. [한겨레출판]단 한 사람, 한겨레출판, 최진영
[한겨레출판]단 한 사람, 한겨레출판, 최진영
출처: 교보문고 나만의 글쓰기 – 단 한 사람 (최진영, 한겨레출판, 2023, 초판 5쇄) 단 한 사람 저자… 왜 그들 중 한 사람은 살려야 했을까. 나는 그것이 궁금했다. 죽음을 보살피는 존재가 있음을 그런 식으로…
단 한 사람 최진영 한겨레출판<단 한 사람> 최진영 장편소설 한겨레출판 나무 이야기로 시작되어.. 판타지 SF로 이어졌다가… 끝이 나는 소설. ‘살리는 자’의 숙명 사람을 살린다니 너무 멋진 거 아냐?하지만 내가 살리고 싶은 사람을 살리는…
5.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초대장에는 장마 상점은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이니 장마가 시작하는 날 폐가로 오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세린은 친구집에 며칠 있다 오겠다는 편지를 집에 남겨두고 장마 상점으로 향합니다. 그곳에 도착한…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_ 6월 도서그런던 차 알게 된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불행을 가져가고 행복을 주는 상점이라는 거죠. 거기에 가기 위해서는 자신의 사연을 보내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특별히 돈 들어갈…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