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떠오름]이별 편지 : 그저 너라서 좋았다
[떠오름]이별 편지 : 그저 너라서 좋았다
[에세이] 이별 편지 – 그저 너라서 좋았다 – 정탁 누구에게나 한 번 즈음 밤을 새우며 수화기를 놓지 않던 따듯한 밤이 있다. 이별 편지 저자 정탁 출판 떠오름(RISE) 발매 2023.05.26. 정탁 우리 모두 이별을 합니다….
[도서리뷰]이별 편지_그저 너라서 좋았다_에세이이별 편지 그저 너라서 좋았다 생각이 많아지던 밤 이었어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이리저리… 그래 난 아직도 너 없이 너를 사랑하나보다. 사랑 하나만 있다면 견뎌낼 수 있다. 전적으로 공감해요. 제…
2. 봄이다, 살아보자:풀꽃 시인 나태주의 작고 소중한 발견들, 한겨레출판사, 나태주
봄이다, 살아보자:풀꽃 시인 나태주의 작고 소중한 발견들, 한겨레출판사, 나태주
나태주 시인님은 아버지 세대이기 때문에 꼭 아버지의 감성같다. 봄이다 살아보자 봄이다, 살아보자 저자 나태주 출판 한겨레출판사 발매 2022.01.21. 2022년 1월 473번째 독서기록 봄이다, 살아보자, 나태주…
살아보자_나태주 산문집_풀꽃 시인 나태주의 작고 소중한 발견풀꽃 시인 나태주의 작고 소중한 발견들. 그 발견들을 여러분도 마음속에 심을 수 있길 바라며… 봄이다, 살아보자. 나는 오늘도 살아가본다. 봄이다, 살아보자 저자 나태주 출판 한겨레출판사 발매 2022.01.21.
3. 이별 편지 – 그저 너라서 좋았다 (사은품증정)
이별 편지 – 그저 너라서 좋았다 (사은품증정)
이별 편지 그저 너라서 좋았다 생각이 많아지던 밤 이었어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이리저리… 그래 난 아직도 너 없이 너를 사랑하나보다. 사랑 하나만 있다면 견뎌낼 수 있다. 전적으로 공감해요. 제…
[에세이] 이별 편지 – 그저 너라서 좋았다 – 정탁[에세이] 이별 편지 – 그저 너라서 좋았다 – 정탁 누구에게나 한 번 즈음 밤을 새우며 수화기를 놓지 않던 따듯한 밤이 있다. 이별 편지 저자 정탁 출판 떠오름(RISE) 발매 2023.05.26. 정탁 우리 모두 이별을 합니다….
4. 단어의 집:불을 켜면 빵처럼 부풀고 종처럼 울리는 말들, 한겨레출판사, 안희연
단어의 집:불을 켜면 빵처럼 부풀고 종처럼 울리는 말들, 한겨레출판사, 안희연
집 _ 불을 켜면 빵처럼 부풀고 종처럼 울리는 말들, 안희연 산문집. 한겨례 출판사 여기 실금 가득한 단어를 좀 보세요. 무언가 태어나려 하고 있어요 . 단어 집 단어의집 종처럼울리는말들, 안희연 산문집 한겨레…
단어의 집 – 불을 켜면 빵처럼 부풀고 종처럼 울리는 말들코알라에게는 코알라의 잔이 있고, 나무늘보에게는 나무늘보의 잔이 있고, 나에게는 나에게 어울리는… 좋아지면, 밤이 깊어지면> 을 꼽겠습니다. 단어의 집 저자 안희연 출판 한겨레출판사 발매 2021.11.24.
5. 네 생각이 날 때쯤:만남에 설레고 이별에 아파했던 사랑에 대한 기억
네 생각이 날 때쯤:만남에 설레고 이별에 아파했던 사랑에 대한 기억
[책] 네 생각이 날 때쯤 <이문교 지음> [출판사 : RHK] – <네 생각이 날 때쯤> 만남에 설레고 이별에 아파했던 사랑에 대한 기억 – 조금 늦게 발견한 책이지만 책 표지의 부제를 보고 펼쳐 든 책이랍니다. 이전에도…
반려동물장례식장 건강한 이별 메모리얼트리 강아지장례식비용건강한 이별을 돕는 푸르다입니다. 나를 외롭지 않게 해주고, 내가 어떤 사람이든 상관없이 나만 사랑해… 내 아이와 평생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지만, 슬프게도 이별의 순간이 다가오기 마련이죠.. 반려동물의…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