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처럼 사소한 것들
이처럼 사소한 것들
사소한 것들이 모여 층층이 아름다운 삶을 이루며 아주 작은 사소한 것이 삶을 전복시키기도 한다. 펄롱은 빈주먹으로 태어났다. <이처럼 사소한 것들> p.15 주인공 빌 펄롱은 빈주먹으로 태어났다. 펄롱의 엄마는…
이처럼 사소한 것들; 가만하지 않은 삶않은 사소한 것들을, 무얼 알았을지를 생각했다. 그것들이 한데 합해져서 하나의 삶을 이루었다. (!20쪽) 그리고 자꾸 이러한 사소한 행복들이 깨질 것만 같은 불안한 암시들이 읽힌다. 사람이 살아가려면 모른…
2. 정글북:, 인디고(글담), 러디어드 키플링
정글북:, 인디고(글담), 러디어드 키플링
정글북 저자 러디어드 키플링 출판 인디고(글담) 발매 2017.12.20. 인디고 ‘아름다운 고전 시리즈’ 스물일곱 번째 책, 정글북을 읽었다. 녹색 표지가 정글과 퍽 어울린다. 정글북은 일곱 개의 이야기로 되어 있는데…
<서평> 정글북/러디어드 키플링이번에 읽어보니 아니였다ㅡㅡ 늑대의 젖을 먹고 자란 인간의 아이 모글리가 정글과 인간세계에서 겪은… 기다려진다 정글북 저자 러디어드 키플링 출판 인디고(글담) 발매 2017.12.20. 이 포스팅은 서평이벤트로…
3. 푸른 들판을 걷다
푸른 들판을 걷다
『푸른 들판을 걷다』에서는 그 신부는 혼란한 결혼식장을 뒤로하고 들판을 걷습니다. 그렇게 방황하다 찾아간 중국인 마사지사의 마사지에 몸이 가벼워집니다. 상징적으로 방황하다 안식을 얻은 것 같은데…
클레어 키건 단편소설 추천 <푸른 들판을 걷다>길을 향해 들판을 다시 오르며 내일의 삶에 대해서 생각한다. 푸른 들판을 걷다 저자 클레어 키건 출판 다산책방 발매 2024.08.16. #푸른들판을걷다 #클레어키건 #다산책방 #단편소설 #단편소설추천 #소설추천…
4. 무당을 만나러 갑니다:함께 우는 존재 여섯 빛깔 무당 이야기, 홍칼리, 한겨레출판사
무당을 만나러 갑니다:함께 우는 존재 여섯 빛깔 무당 이야기, 홍칼리, 한겨레출판사
#홍칼리 #무당을만나러갑니다 #한겨레출판 책 속 문장 많은 강신무가 죽음의 문턱에서 신내림을… 위해 함께 울어주고, 연대하고, 이야기를 들어주는 여섯 무당의 삶을 들으니 내 마음도 조금 녹아내리는…
『무당을 만나러 갑니다』 함께 우는 존재 여섯 빛깔 무당이야기출판사 협찬 도서를 읽고 쓴 주관적인 리뷰 #홍칼리, #인터뷰집, #칼리신당, #월간운세, #하니포터, #한겨레, #무당을만나러갑니다, #무당이야기, #함께우는존재, #트랜스젠더무당, #서포터즈, #북리뷰, #bookstgram…
5. 맡겨진 소녀
맡겨진 소녀
『맡겨진 소녀』는 중편 소설 한 편이 담긴 103쪽의 얇은 책이다. 아일랜드 농촌 마을의 한 소녀는 먼 친척인 킨셀라 부부에게 잠시 맡겨진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정인 데다가 엄마가 동생의 출산을 앞둔…
독서동아리 책모퉁이 – 9월 클레어 키건 <맡겨진 소녀…집에 맡겨진다. 그리고 그 집에 도착해 마주하는 것들은 소녀가 그동안 겪어온 일상과는 완전히 상반된다. 독서토론 일정 안내 9월 20일 (금) 오전 10시 <맡겨진 소녀>(클레어 키건, 다산책방) 참가비 무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