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밝은 밤:최은영 첫 장편소설
밝은 밤:최은영 첫 장편소설
밝은 밤 저자 최은영 출판 문학동네 발매 2021.07.27. <쇼코의 미소>에 이어 <밝은 밤>을 읽었다. 작가의 첫 장편소설이다. 내가 느낀 책의 주제와 전체적인 인상 역시 <쇼코의 미소>와 닮았다. 대략 줄거리 시간적…
밝은 밤/최은영 장편소설(ft. 여자들의 이야기)가족은 자신에게 훨씬 더 중요한 존재일지도 모르겠다. 오늘 나에게 가족은 누가 있는지 한번 생각해보자. 밝은 밤 저자 최은영 출판 문학동네 발매 2021.07.27. #밝은밤 #장편소설 #최은영 #여자 #증조모 #조모 #이야기
2. [한겨레출판]소금 : 박범신 장편소설 (양장), 박범신, 한겨레출판
[한겨레출판]소금 : 박범신 장편소설 (양장), 박범신, 한겨레출판
데뷔40년을 맞아 40번째 펴낸 장편소설. 우리의 아버지들에게서 살아갈 기운을 빼앗는 것이 무엇인지 한 번 생각해봐야 하지 않느냐는, 오늘의 책, 박범신 장편소설 <소금>(한겨레출판)입니다.
소금, 박범신 작가 장편소설, 자본의 폭력성에 대한 일침소금 박범신 2022.05.13 / 한겨레출판사 장편소설 638p <소금>은 내가 좋아하는 누군가가 읽었다고 해서 찾아 읽게 되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문장과 등장인물들의 심리묘사, 주변 환경의 묘사가 탁월하여 몇…
3. 밝은 밤 – 최은영 장편소설
밝은 밤 – 최은영 장편소설
밝은 밤 저자 최은영 출판 문학동네 발매 2021.07.27. <쇼코의 미소>에 이어 <밝은 밤>을 읽었다. 작가의 첫 장편소설이다. 내가 느낀 책의 주제와 전체적인 인상 역시 <쇼코의 미소>와 닮았다. 대략 줄거리 시간적…
밝은 밤 / 최은영 장편소설 / 문학동네철저히 타자화된 아버지, 남편들. 그들은 왜 그랬을까? 왜 그러는 걸까? 이 땅의 여자의 삶에 공감되면서 정말 알 수가 없다는 생각이 든다. 알 수 없는, 믿을 수 없는 밝은 밤이다. 진짜.
4. 멜라닌, 한겨레출판, 하승민
멜라닌, 한겨레출판, 하승민
멜라닌 저자 하승민 출판 한겨레출판사 발매 2024.07.25. 심사위원 전원 압도적 지지! 2024년 제29회 한겨레문학상 수상작 과연 어떤 작품이길래 이런 평가를 받을 수 있었을까? 궁금하지 않을 수 없었다. 게다가…
멜라닌 / 하승민 / 한겨레출판 / 한겨레문학상 / 소설추천…헤다의시간 책을읽다 — 멜라닌 / 하승민 / 한겨레출판사 문명의 흔적을 덮어버린 폭설 아래 세상은 공백으로, 그저 하얀 바탕으로만 남아 있었다. 달이 실눈을 뜨고 내 새파란 몸을 지켜보고 있었다. 푸른…
5. [해밤출판사][독립출판] 밝은 밤을 건너는 중입니다 : 백수 헤맴의 기쁨과 슬픔
[해밤출판사][독립출판] 밝은 밤을 건너는 중입니다 : 백수 헤맴의 기쁨과 슬픔
해밤님의 독립출판물 "밝은 밤을 건너는 중입니다 – 백수, 헤맴의 기쁨과 슬픔"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해밤은 ‘제주도 산 속에서 보았던 밤‘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해밤님의 경우에는 해밤출판사라는…
밝은 밤을 건너는 중입니다밝은 밤을 건너는 중입니다 백수, 헤맴의 기쁨과 슬픔 해밤 지금 / 해밤출판사 | 2023. 06. 26. 책소개 삶에… 저자 소개 저 : 해밤 해밤 출판사 운영 한국외대 독립출판 프로젝트 당선 도서 『밝은 밤을 건너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