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밝은 밤:최은영 첫 장편소설
밝은 밤:최은영 첫 장편소설
밝은 밤 저자 최은영 출판 문학동네 발매 2021.07.27. <쇼코의 미소>에 이어 <밝은 밤>을 읽었다. 작가의 첫 장편소설이다. 내가 느낀 책의 주제와 전체적인 인상 역시 <쇼코의 미소>와 닮았다. 대략 줄거리 시간적…
밝은 밤 최은영 장편소설최은영 작가의 첫 장편소설 ‘밝은 밤‘을 읽었습니다. 소설집인 ‘쇼코의 미소’ ‘내게 무해한 사람’을 좋게 읽었는데 마침 ‘밝은 밤‘과 세 권이 한정에디션으로 출판되어 우연히 소장하게 되었고 이렇다할 사전…
2. 밝은 밤 – 최은영 장편소설
밝은 밤 – 최은영 장편소설
밝은 밤 저자 최은영 출판 문학동네 발매 2021.07.27. <쇼코의 미소>에 이어 <밝은 밤>을 읽었다. 작가의 첫 장편소설이다. 내가 느낀 책의 주제와 전체적인 인상 역시 <쇼코의 미소>와 닮았다. 대략 줄거리 시간적…
밝은 밤/최은영 장편소설(ft. 여자들의 이야기)가족은 자신에게 훨씬 더 중요한 존재일지도 모르겠다. 오늘 나에게 가족은 누가 있는지 한번 생각해보자. 밝은 밤 저자 최은영 출판 문학동네 발매 2021.07.27. #밝은밤 #장편소설 #최은영 #여자 #증조모 #조모 #이야기
3. 빛이 이끄는 곳으로:백희성 장편소설, 북로망스, 백희성
빛이 이끄는 곳으로:백희성 장편소설, 북로망스, 백희성
빛이 이끄는 곳으로 백희성 장편소설 북로망스 이 책은 건축가 뤼미에르의 시점에서 펼쳐지는 추리 소설입니다. 주인공 뤼미에르는 평범한 직장인의 돈으로는 살 수 없는 저택이 헐값에 나왔다는 전화를 받고…
책 서평 – 빛이 이끄는 곳으로(백희성 장편소설) 출판사 북로망스-전업 작가가 아닌 건축가만이 쓸 수 있는 실화 각색의 소설 인 동시에 –소설 그.자체로서 가져다주는… 백희성 건축가의 빛이 이끄는 곳으로를 읽으며 정말 대척점에 있는 한강 작가의 채식주의자가 .. 안 떠오를…
4. 엄마에게 안부를 묻는 밤, 박애희, 책읽어주는남자
엄마에게 안부를 묻는 밤, 박애희, 책읽어주는남자
엄마에게안부를묻는밤 #박애희 #책읽어주는남자 #북파머스 ⠀ ⠀ <엄마에게 안부를 묻는 밤>이 새로운… 너무도 솔직하게 가감없이 엄마에 대해, 엄마와의 시간에 대해 써준 작가님의 책 덕분에 나역시 스스로…
엄마에게 안부를 묻는 밤 _박애희#제작비지원 #엄마에게안부를묻는밤 #박애희 #북파머스 #책읽어주는남자 #엄마 #가족 #이별 #힐링에세이 #에세이 #문학 #베스트셀러 #에세이추천 #책추천 #책 #독서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책읽는루치아…
5. 밝은 밤
밝은 밤
밝은 밤. 최은영. 2021년 저. 새비 아주머니와 희자는 삼천이부터 미연이, 지연이까지 한 가정의 여인들을 모두 위로해줬다.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숨기며, 어른스럽게 행동하는 것이 미덕으로 여겨지곤…
서울 독서모임 청바람 9월 마지막 도서 <밝은 밤>밝은 밤 저자 최은영 출판 문학동네 발매 2021.07.27. 9월 청바람 독서 테마는 "역사" 테마였고 그 마지막 책은 바로 한국문학의 아이콘 ‘최은영 작가’의 밝은 밤이였다! 증조할머니부터 할머니와 엄마 그리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